손예진♥현빈 부부가 사는 신혼집 공개... 놀랍게도 이런 모습입니다 (+사진)

2022-05-20 10:31

add remove print link

손예진·현빈 부부의 신혼집 공개
단 7세대만 거주하는 48억 원대 고급 빌라

부부가 된 배우 손예진과 현빈의 신혼집이 화제에 올랐다. 두 사람이 지내고 있는 펜트하우스가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엠넷 예능 프로그램 'TMI NEWS SHOW'는 '최신판! 가장 비싼 부동산을 플렉스한 스타' 편으로 꾸며졌다. 고가의 부동산을 보유한 연예인 1위부터 14위까지 명단이 공개됐는데, 현빈은 해당 순위에서 11위를 차지했다.

진행자 붐은 "(11위를 차지한 연예인은) 조각 같은 몸매, 중후한 목소리, 촉촉한 눈망울이 매력적인 대한민국 대표 미남 배우다. 중학교 시절부터 '얼짱'이라는 별명과 팬클럽까지 있었다는 뿌리부터 미남. 저랑 동갑 친구다"라며 현빈을 소개했다.

이하 엠넷 예능 'TMI NEWS SHOW'
이하 엠넷 예능 'TMI NEWS SHOW'

이어 "결혼 후 멋짐이 업그레이드됐는데, 업그레이드된 게 그뿐이 아니었다. 동갑내기 손예진과 결혼으로 부동산까지 업그레이드됐다"라고 설명했다.

신혼집 공개에 앞서 두 사람이 보유한 부동산과 시세도 알려졌다.

방송 내용에 따르면 현빈은 2009년 7월, 서울 동작구 흑석동 고급빌라를 27억 원에 매입했다가 2020년 40억 원에 매각했다. 이때 얻은 시세차익은 13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2013년에는 한 다가구 주택을 48억 원에 매입했는데, 현재 재건축돼 소속사 건물로 사용 중이다. 이 건물 시세는 현재 100억 원으로 추정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붐은 "부인 손예진 또한 만만치 않은 부동산 재력가"라며 그가 보유한 건물 등을 소개했다. 2020년 160억 원에 매입한 강남구 신사동 건물과 2015년 93억 원에 매입한 마포구 서교동의 꼬마빌딩 등이었다. 손예진은 꼬마빌딩을 3년 뒤 135억 원에 팔면서 40억 원 이상 이익을 봤다.

이를 본 출연진은 "능력자다", "3년 만에 42억...", "(부동산) 고수인데?"라며 놀라워했다.

붐은 또 "부동산 고수 부부가 선택한 신혼집은 어디일까?"라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러면서 "2021년, 현빈은 사랑하는 부인과 함께할 새로운 보금자리, 완벽한 신혼집을 찾아 플렉스했다고 한다"라며 "배우 한소희와 같은 동네인데, 다른 느낌의 'W' 최고급 펜트하우스"라고 밝혔다.

소개된 펜트하우스는 지하 1층~지상 4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단 7세대만이 입주할 수 있다. 네덜란드 화가 몬드리안의 작품 '컴포지션'을 모티브로 한 독창적인 외관이 특징이다. 또 한 층에 1세대만 입주,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외에도 1층에는 와인과 음료가 무료로 제공되는 공간이 마련돼 있고, 2년에 한 번, 무상으로 인테리어 리뉴얼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는 설명이다. 최상층에는 별도 계단을 통해서만 올라갈 수 있는 단독 옥상 정원도 있었다.

'TMI NEWS SHOW' 측이 공개한 이 집의 매입가는 무려 48억 원대였다.

현빈이 이 집을 산 건 지난해 1월로 알려져 있다. 당시 손예진과 공개 열애 중이었던 탓에 현빈이 경기 구리시에 위치한 펜트하우스를 구매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결혼 임박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본보 2021년 10월 21일 보도)

이날 방송에서 박종복 부동산 전문가는 "두 분이 저렇게만 유지한다면 조만간 1000억 대 부동산 재벌 부부가 탄생할 수도 있을 것"이라고 예견했다.

또 현빈 이외에도 공개된 차트에 따르면 '가장 비싼 부동산을 플렉스한 스타' 1위는 비·김태희 부부였다.

2위는 배우 전지현 ▲3위 그룹 씨엔블루 출신 배우 정용화 ▲4위 프로듀서 방시혁 ▲5위 가수 겸 작곡가 유희열 ▲6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 ▲7위 슈퍼주니어 이특 ▲8위 래퍼 스윙스 ▲9위 코미디언 박나래 ▲10위 슈퍼주니어 김희철 ▲11위 현빈 ▲12위 마마무 솔라 ▲13위 배우 이지아 ▲14위 배우 한소희 순이다.

이하 손예진·현빈 부부 웨딩화보 / 이하 VAST엔터테인먼트
이하 손예진·현빈 부부 웨딩화보 / 이하 VAST엔터테인먼트

손예진과 현빈은 영화 '협상',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호흡을 맞췄다. 2021년 1월 1일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지난 3월 31일에는 서울 광진구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미국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복귀했다.

home 김혜민 기자 khm@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