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춘희 세종시장 후보는 지난 14일 금강 스포츠공원에서 열린 2022년 세종 공공스포츠클럽 축구와 파크골프 가족 화합대회를 찾아 참가자 90여 명과 함께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세종 공공스포츠클럽은 지역 공공체육시설을 활용하여 모든 세대가 스포츠 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엘리트 선수 출신 지도자를 통해 다양한 체육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시민들의 건강증진과 건전한 여가활동을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대회 참가자들과 뜻깊은 시간을 함께한 이춘희 후보는 “세종 공공스포츠클럽가 같은 단체의 활동을 통해 복합커뮤니티센터와 금강 스포츠공원 등에서 야구, 축구, 테니스, 파크골프 등 다양한 종목을 세종시민들이 많이 이용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가족 축구 대회에 참석한 한 참가자는 ”세종시는 스포츠 인프라가 뛰어나 가족 단위로 언제든지 운동할 수 있는 여건이 되어 있다“며 ”코로나 팬데믹 이후 이와 같은 대회가 많이 열렸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춘희 후보의 스포츠 주요 공약으로는 △스포츠컴플렉스 건립 △다기능 금강변 야외수영장 건립 △파크골프장 추가 건설 △프로스포츠단 유치 및 스포츠단 창단 등이 있다.

이어 이날 이 후보는 ’주택관리사의 날‘을 맞아 회원들의 친목 도모와 노고를 격려하는 기념행사가 열리는 세종 무궁화공원을 찾았다.

대한주택관리사협회 세종지회 남영우 회장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남영우 회장은 ”공동주택의 유지와 운영, 생활 관리를 원활하게 이루어 거주자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도와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전했다.

이춘희 후보는 ”제32주년 주택관리사의 날을 맞아 주택관리사의 권익 향상을 위해 노력해 오신 남영우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지난 2년여간 코로나 대유행 속에서도 공동주택관리 전문가로서 입주민들과 관리 종사자들의 안전한 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해준 회원들의 노고에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 후보는 “시장으로 당선된다면 회원 여러분들의 현장을 찾아 고충과 애환을 함께하며 권익 보호를 우선으로 하는 세종지회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해 돕겠다"라고 약속했다.

한편 대한주택관리사협회는 27년여 동안 공동주택관리 전문가로서 제도 개선을 선도하고 우리의 사회적 지위 향상을 위하여 공동주택관리 문화의 선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