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청년떡집 제공
사진 = 청년떡집 제공

[뉴스인] 김기현 기자 =  퓨전 디저트 브랜드 청년떡집(대표 오경아)이 잔망루피 캐릭터 원작사인 ㈜아이코닉스와의 협업을 통해 MZ세대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잔망루피’를 패키지로 디자인한 ‘잔망루피 딸기크림떡’ 2종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MZ세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가 새겨진 패키지로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잔망루피의 얼빡샷(얼굴 여백 없이 빡빡하게 들어가 있는 사진)부터 딸기 모자를 쓴 모습까지 다양한 버전의 핑크빛 패키지로 선보여 기념일이 많은 5월에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선물로도 제격이다.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입맛을 사로잡는 딸기크림떡의 상큼 달콤한 맛도 돋보인다. 청년떡집의 베스트셀러 라인업 중 하나이기도 한 딸기크림떡은 국산 딸기를 직접 끓여 만든 쥴레(프랑스식 젤리 형태의 디저트)로 더욱 진한 딸기 과즙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청년떡집 이소영 브랜드 매니저는 "MZ세대 사이에서 잔망스럽고 앙증맞은 모습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잔망루피’와의 협업을 통해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귀여운 패키지의 딸기크림떡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과 이벤트를 계속해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