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 60시간 유지 가능

스탠리X위글위글 워터저그. /사진=이마트
스탠리X위글위글 워터저그. /사진=이마트

◆ 이마트, '스탠리X위글위글 워터저그' 단독 출시

이마트는 캠핑용품 브랜드 스탠리가 위글위글과 협업 출시한 워터저그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위글위글은 개성있는 캐릭터를 디자인하는 브랜드다. 높은 명도와 채도의 밝은 컬러감으로 최근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위글위글의 대표 상품인 ‘스탠리X위글위글 워터저그 3.8L’는 파랑, 노랑, 빨강 컬러를 위터저그에 입히고 워터저그 캐리백을 함께 구성한 상품이다. 얼음을 60시간 유지할 수 있다.

이마트는 10일 오후 8시부터 SSG닷컴의 쓱라이브를 통해 이번 신상품을 라이브로 판매할 예정이다. 워터저그를 비롯해 거실화, 쿠션, 이불 등 다양한 패브릭 상품과 혜택도 준비했다.

 

/사진=이마트24
/사진=이마트24

◆ 이마트24, 신한금융투자와 미국주식도시락 판매 

이마트24는 미국 주식 1주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동봉된  '열어보니 미국주식' 도시락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미국주식 도시락은 이마트24가 신한금융투자와 손잡고 기획한 상품이다. 테슬라,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월드디즈니, 나이키, 코카콜라 등 12개 기업의 주식 중 1주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동봉돼 있다. 

도시락을 구입하고 동봉된 쿠폰 QR코드를 통해 신한금융투자에 신규로 국내 및 해외주식 거래를 할 수 있는 비대면 CMA계좌를 개설하면  랜덤으로 미국 주식 1주를 받을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기존 계좌 보유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달 말일까지 쿠폰 입력을 완료해야 주식을 받을 수 있으며, 랜덤으로 당첨된 주식은 최초 개설한 비대면CMA 계좌로 6월 15일까지 지급된다. 준비한 주식 5만주 선착순 등록이 완료되면 해당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G마켓
/G마켓

◆ G마켓, '월간직구' 서비스..."한 달에 한 번 직구템 추천"

G마켓이 매달 해외직구 상품을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월간직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매달 해외직구 품목 중 카테고리 하나를 선정해 할인가에 판매하고,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주문 즉시 3일 내 현지 출고하는 ‘빠른직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5월 선정 상품은 해외직구 수요가 높은 ‘건강식품’이다. 11일까지 ‘월간직구’ 건강식품 편을 통해 다양한 해외 건강식품은 물론, 피부건강을 위한 뷰티제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월간직구’ 건강식품 편에서는 KB/농협/삼성 카드 결제 시 최대 1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7% 할인쿠폰’과 최대 2만원 할인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매일 1장씩 제공한다. 또한 G마켓에 직입점된 빅3 해외직구 전문몰 오플닷컴과 아이허브, 비타트라 상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15% 중복할인쿠폰’도 매일 브랜드 별로 1장씩 추가로 제공한다. 매일 인기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27%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타임딜도 진행된다. 

대부분의 상품은 주문 즉시 3일내에 현지에서 출고되는 ‘빠른직구’로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