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가수 송가인이 어버이날무료 온라인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송가인은 7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를 통해 “5월은 가족의 달이고, 그중에서도 어버이날은 가장 특별한 날이라며 어느 곳에서나 누구나 볼 수 있는 공연에 의미를 두고 온라인 특집쇼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모두가 휴대전화와 컴퓨터 등을 통해 제 공연을 편하게 보셨으면 한다. 대한민국의 모든 부모님께서 제 노래를 듣고 즐거워하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송가인은 어버이날 당일인 8(일요일) 오후 9시 네이버 나우(NOW.)에서 방송하는 송가인과 함께 하는 어버이날 특집-5월의 연가’(이하 5월의 연가)에 출연한다.

송가인은 ‘5월의 연가에서 최근 발표한 정규 3연가의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을 비롯해 히트곡과 트로트 메들리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송가인의 어버이날 무료 공연은 더 생생한 현장감을 위해 밴드 라이브와 네이버 나우(NOW.)의 이머시브 사운드를 적용해 함께 진행한다. 멋진 공연을 위해 열심히 연습 중이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송가인은 ‘5월의 연가방송 직후 네이버 바이브(VIBE)파티룸’(보이스 팬미팅)에서 사전 신청을 받고 당첨된 500명의 팬들과 애프터파티를 즐길 예정이다.

송가인 ‘어버이날’ 무료 온라인 공연 소식에 그녀의 출연료도 관심을 끌고 있다. 공식적으로 집계된 송가인의 출연료는 나와 있지 않지만, 3500만원이 책정된 보도가 있었다일부 인기 아이돌그룹도 3500만 원을 행사비로 책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