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트카라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성능∙디자인∙친환경 모두 업그레이드한 2022년형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 400 Pr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제품 ‘스마트카라 400 Pro’는 더 효율적으로 집적된 2세대 히팅 플레이트가 적용되어 평균 4시간이던 처리 시간을 약 30% 감소시켰다. 메인 모터의 출력도 업그레이드해 분쇄 성능을 28%가량 향상시킴으로써 감량률을 최대 95%까지 증가시켰다”고 전했다.

이어 “친환경 음식물처리기답게 친환경적인 측면도 강화했다. 패키지 박스에 재생 펄프를 적용하고, 포장 비닐을 생분해성 비닐로 변경하여 재활용과 쓰레기 문제를 최소화하고자 했다. 이에 더해, 제품을 더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도록 건조통 구조를 개선하여 내구성을 향상시켰고, 분리배출이 가능하도록 필터의 구조를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색상은 실내 인테리어와의 조화를 중요시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바닐라 화이트’, ‘골드 브라운’ 두 가지로 구성됐다. 호평을 받았던 ‘스마트카라 400’의 디자인을 계승하면서 골드 컬러의 밸팅라인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밖에 쾌적한 주방 환경 조성을 위한 ▲스마트 보관기능 ▲병원성 세균 99.9% 살균 ▲3중 다중활성탄 에코필터 등의 기능은 그대로 유지했다고 전했다. 소비자의 편의성과 안전을 돕는 ▲원터치 세척 ▲음성 안내 ▲스마트락 시스템도 동일하게 적용됐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스마트카라 400 Pro는 기존 제품력에서 한 단계 더 진보된 2022년형 7세대 친환경 음식물처리기”라며, “성능과 친환경적인 측면을 모두 강화하여 집안에서도 세상 편하게 음식물을 처리하고, 친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고자 힘썼으니 신제품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