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별똥별' 첫 OST Shooting Star' 공개

가수 남우현/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남우현/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tvN 새 금토드라마 '별똥별'(극본 최연수, 연출 이수현,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메이스엔터테인먼트) OST 첫 주자로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님우현의 별똥별 OST Part.1 '슈팅 스타(Shooting Star)'가 공개된다. 

'별똥별'은 '별(STAR)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라는 뜻으로,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배우 이성경, 김영대, 윤종훈, 김윤혜 등이 출연한다. 

2014년 SBS 드라마 '모던파머' OST Part.1 '사랑이 올 때' 이후 무려 7년 만에 OST를 선보이는 남우현은 '별똥별' 첫 OST이자 매회 극의 엔딩을 장식하는 테마곡 '슈팅 스타(Shooting Star)'로 드라마에 힘을 보탠다. 

남우현은 솔로 가수와 뮤지컬 배우로 한계를 모르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최고 시청률 64.5%를 기록한 국민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대형 창작 뮤지컬 '모래시계'에 캐스팅되며 무대를 이어간다. 

남우현만의 보컬로 '맞춤형 OST'로 탄생한 '슈팅 스타(Shooting Star)'는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