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동행복권 제 1009회 로또 2등 당첨자 임현욱(가명)씨의 거래내역영수증 (출처-로또리치)
동행복권 제 1009회 로또 2등 당첨자 임현욱(가명)씨의 거래내역영수증 (출처-로또리치)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지난 2일 진행한 제 1009회 동행복권 추첨 이후 50대 남성의 사연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됐다.

당첨자 임현욱씨는 “로또 분석서비스를 이용했다며, 일단 너무 기분이 좋은데 저보다도 딸아이와 아내가 믿기지 않는다며 더 좋아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대선 전날 아내가 대선 후보들이 저희 집에 놀러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는 꿈을 꿨었다고 했다”며 “그 이야기를 듣고 뭔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았는데 이렇게 로또에 당첨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원래 같은 번호로 로또를 2장 구매하려고 했었다”며 “그런데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 카드충전 잔액이 부족해서 있던 현금을 사용하여 중복으로 구매하지 못했다”라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끝으로 “지난 16년 동안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빚을 갚으면서 살아온 기억밖에 없다”며 “작년에 빛을 다 갚고 올해부터 잘될 것이라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정말 마음가짐이 중요한 것 같다”라며 후기를 마무리 했다.

1009회 로또 2등 당첨자 임현욱씨가 이용한 로또리치 서비스는 자체 개발한 로또분석 시스템으로 지난 2006년부터 현재까지 128명의 로또 1등 당첨자를 배출한 곳이다.

지난 2014년에는 국내 최초로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대한민국 최다 로또 1등 당첨자 배출’ 기록 인증 타이틀을 획득하기도 했으며, 타이틀 획득 이후 매년 기록을 경신하면서 현재까지 로또 1등 최다 배출 기록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로또리치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무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