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꽉 채운 10곡…송가인 3집 '연가' 트랙리스트 공개

  • 기자명 신나라
  • 입력 2022.04.16 16:29
  • 댓글 0
  • 사진(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JTBC '아는 형님'
오는 21일 발매되는 송가인의 3집 앨범 ‘연가’(戀歌)의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가수 송가인의 3집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6일 송가인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오는 21일 발표하는 3집 앨범 ‘연가’(戀歌)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송가인의 ‘연가’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블랙 드레스를 입은 ‘트로트 여왕’ 송가인의 당당한 자태와 총 10곡이 담겨 있다. ‘비 내리는 금강산’과 ‘기억 저편에’ 두 곡의 더블 타이틀 활동이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 밖에 ‘장미꽃의 전설’, ‘월하가약’, ‘밤차에서’, ‘사랑의 꽃씨’, ‘내 사랑 비타민’, ‘물음표’ 등과 지난 1월 발표한 위안부 피해자를 기리는 헌정곡 ‘시간이 머문 자리’도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은 팬(어게인)들을 위한 내레이션 버전까지 담겨 눈길을 끈다.

송가인의 ‘연가’는 송가인과 여러 번 호흡을 맞춘 이충재 등 유명 작곡가들이 참여했다. 특히 ‘비 내리는 금강산’은 ‘동백아가씨’를 쓴 故 백영호 선생의 이름이 작곡가로 표기,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소속사 측은 “송가인의 ‘연가’는 송가인이 1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통 트로트 앨범으로,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송가인의 사랑을 담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오는 5월 28일 서울을 시작으로, 6월 4일 대구, 6월 11일 전주 등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다른 지역의 일정도 곧 공개할 예정”이라 덧붙였다.

서장훈 축가 약속 "두 번이고 세 번이고"

송가인이 서장훈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겠다고 약속했다.

최근 진행된 JTBC ‘아는 형님‘ 녹화에는 가수 이석훈과 송가인이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이날 이석훈이 오랜 팬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른 에피소드를 밝혔다. 그는 "왠지 모르게 신랑의 표정을 별로 좋지 않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를 들은 송가인 “축가로 부르는 국악 곡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저마다 발라드와 국악 장르의 축가를 열창해 형님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에 더해 송가인은 축가 열창 후 “장훈이는 내가 두 번이고 세 번이고 축가 불러주지”라는 농담을 건네 모두를 폭소케 했다.

보컬부터 예능감까지 폭발한 송가인의 활약은 16일 오후 8시 4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