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정규 3집 앨범 '연가' 오는 21일 발매

김진섭 기자 / 기사승인 : 2022-04-15 16:03:43
  • -
  • +
  • 인쇄
▲송가인 앨범자켓사진(사진:포켓돌스튜디오)

 

[매일안전신문=김진섭 기자]트롯여왕 송가인이 오는 21일 정규 3집 앨범'연가'로 컴백한다. 

 

15일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송가인이 오는 21일 정규 3집 앨범‘연가’를 발표하고 팬들을 만난다”라고 밝혔다.

‘연가’는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해서 부르는 노래로 송가인이 1년 4개월만에 발매하는 세 번째 정규 앨범이다.

해당 앨범사진에는 우아한 블랙 드레스를 착장하고 머리에 꽃을 얹은 송가인이 누군가를 그리워하듯 아련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소속사 측은“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송가인의 진심을 담은 정통 트로트 앨범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면서 부르는 ‘연가’처럼 팬을 향한 애절한 사랑을 노래속에 담았다”라고 말했다.

송가인은 현재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을 불러일으킨 선두주자로 트로트 대중화에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트로트 가수 최초로 거대팬덤을 제작했고 음악무대는 물론 예능,광고계까지 휘어잡았다. 투표에서도 송가인은 퀸 자리를 놓치지 않았다. 

 

스타랭킹 플랫폼의 ‘트롯스타 여자 1위는?’의 투표에서 35주 연속 1위를 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14일 스타서베이가 발표한 ‘ 4월 1주차 여자가수 브랜드 파워랭킹’에서는 총 176만580표를 차지해 1위에 등극했다.

한편, 송가인은 정규 3집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이번곡은 이달 21일 6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매일안전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