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민호·이찬원 콘서트 '민원만족', 티켓 전석 매진…임영웅·정동원과 트롯 빅매치 기대

  • 기자명 이태연
  • 입력 2022.04.12 11:32
  • 댓글 0
  • 사진(제공) : (주)대박기획/(주)에스이십칠, 물고기뮤직,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장민호와 이찬원이 개최하는 합동 콘서트 '민원만족'이 티켓오픈과 동시에 전석을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들의 콘서트는 임영웅, 정동원의 콘서트와 맞물려 오프라인 빅매치를 성사시켰다.

가수 장민호와 이찬원의 합동 콘서트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장민호·이찬원의 '민원만족' 콘서트 티켓이 지난 4월 11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됐다. '민원만족' 콘서트의 1·2회 차 공연은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8000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두 사람의 뜨거운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앞서 장민호와 이찬원은 각자 단독 콘서트 '드라마', 'Chan's Time'을 통해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났다. 두 사람은 각 지역 공연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민원만족' 콘서트를 통해 또 한번 굳건한 인기를 입증했다.

'민원만족'은 보석 같은 감성의 노래들, 솔직담백한 이야기들이 있는 쌍방소통 콘서트다. 함께라서 더 좋은 두 남자의 이야기와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두 남자의 마술이 펼쳐질 예정이다.

장민호와 이찬원은 이번 공연을 통해 그동안 발표했던 곡들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것은 물론, 다양한 레파토리를 선보이며 풍성한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민원만족'은 오는 5월 6일, 8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이틀간 진행된다. 

장민호·이찬원, 임영웅·정동원과 오프라인 빅매치
장민호와 이찬원, 임영웅, 정동원이 오프라인에서 콘서트로 빅매치를 펼치게 됐다. 

임영웅은 '민원만족' 첫 공연 날인 오는 5월 6일부터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를 개최한다. 특히 지난 4월 7일 고양 공연 티켓 예매를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오픈했는데, 오픈과 동시에 접속자가 몰린 후 3회 공연 전석이 매진되며 '임영웅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임영웅 전국 콘서트는 고양에 이어 창원과 광주, 대전, 인천, 대구, 그리고 서울로 이어질 예정이다. 

'미스터트롯' 톱6의 막내 정동원은 오는 5월 7일부터 전국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동원의 '2nd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전국투어 콘서트(2nd JEONG DONG WON'S TALK CONCERT)'는 오는 5월 7일과 8일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5월 21-22일 광주, 6월 4일-5일 서울, 6월 18-19일 대구 4대 도시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