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민호x이찬원, 5월 합동 콘서트 ‘민원만족’...티켓 오픈 언제?

  • 기자명 김가영
  • 입력 2022.04.08 15:00
  • 수정 2022.04.09 16:59
  • 댓글 0
  • 사진(제공) : 대박기획, 에스이십칠, TV조선
가수 장민호와 이찬원이 오는 5월 합동 콘서트를 연다.

 

가수 장민호와 이찬원이 합동 콘서트를 연다.
 

장민호와 이찬원의 합동 콘서트 ‘민원만족’이 오는 5월 6일, 8일 이틀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민원만족’ 티켓은 오는 11일과 12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 판매된다.
 

‘민원만족’은 보석 같은 감성의 노래들, 솔직담백한 이야기들이 있는 쌍방소통 콘서트다. 함께라서 더 좋은 두 남자의 일상과 이야기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마술이 펼쳐질 예정이다.

두 사람은 이번 공연을 통해 그동안 발표했던 곡들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것은 물론, 다양한 레파토리로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장민호와 이찬원은 각자 단독 콘서트 ‘드라마’, ‘찬스 타임’을 통해 전국 팬들을 만났다. 두 사람은 각 지역 공연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티켓 파워를 과시한 바 있다.
 

장민호와 이찬원의 콘서트 ‘민원만족’은 4월 11일에 5월 6일 2회차 공연의 티켓을, 12일에는 5월 8일 2회차 공연의 티켓을 오픈한다.

 

장민호X정동원 ‘동원아 여행가자’, TV조선 봄맞이 새 예능 단독 편성

 

 

장민호와 정동원의 여행 프로젝트 '동원아 여행가자'가 단독 프로그램으로 편성된다.

최근 TV조선이 공개한 봄맞이 신규 예능 리스트에는 '동원아 여행가자'가 포함됐다. '동원아 여행가자'는 나이차를 뛰어넘은 우정을 과시하는 장민호와 정동원의 리얼 여행기를 그린 프로젝트로, 그동안 ‘화요일은 밤이 좋아’ 속 스페셜 코너로 공개돼 왔다.

제작진은 "'화요일은 밤이 좋아' 스페셜 코너로 시작한 '동원아 여행가자'는 시청자들의 정규 편성에 대한 요청이 쇄도했으며, 방송 직후 장민호와 정동원이 여행하는 코스대로 탐방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골프왕 시즌3’가 편성돼 각각 8일과 9일 첫 방송된다.

지난 2020년 처음 공개된 '우이혼'은 이혼 부부들의 리얼한 이야기에 주목한 프로그램으로 국내 최초로 진짜 이혼 부부가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와 파격적인 내용을 풀어내며 안방극장에 신선한 충격과 뜨거운 공감을 선사했다.

'골프왕'은 매회 초특급 게스트들과 짜릿한 골프 대결을 펼치며 신선한 재미를 안기는 신개념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즌3는 환상의 사령탑 콤비 김국진 김미현과 원년 멤버 장민호, 양세형에 프로급 실력의 배우 윤태영과 김지석을 영입해 더욱 강력해진 입담과 실력으로 역대급 골프 고수들과 치열한 진검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