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찬원, 임영웅·정동원 이어 앨범 소식…'찬스타임' 라이브 발매

  • 기자명 이태연
  • 입력 2022.04.06 10:03
  • 수정 2022.04.06 19:51
  • 댓글 0
  • 사진(제공) : 스카이이앤엠, 물고기뮤직,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이찬원이 임영웅, 정동원에 이어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앨범은 그의 첫 팬 콘서트 실황을 담은 것으로, 팬들은 이찬원의 다양한 노래와 매력을 소장할 수 있게 됐다.

임영웅, 정동원에 이어 이찬원도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찬원의 첫 콘서트 'Chan's Time & One more Chan's'(이하 '찬스타임') 라이브 앨범이 지난 4월 5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 것. 

'찬스타임'은 지난해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울산, 고양, 인천, 광주, 대구, 창원, 대전 등 전국 각지를 돌며 무려 27회 동안 관객들을 만난 이찬원의 콘서트 현장이 생생하게 담겨 있다. 

이번 앨범은 약 세 시간의 생생한 공연 실황이 담긴 USB와 미공개 공연 실황 포토북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라이브 사운드로 담긴 이찬원의 무대들은 생생한 공연 열기를 그대로 전달하며 팬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정규 1집 앨범의 수록곡인 ‘편의점’, ‘힘을 내세요’, ‘메밀꽃 필 무렵’, ‘남자의 다짐’, ‘그댈 만나러 갑니다’와 최초 자작곡 ‘참 좋은 날’을 만나볼 수 있으며 벅찬 감동에 팬들과 함께 눈물 흘렸던 ‘삼백초’, ‘명자’, ‘안돼요 안돼’, ‘망부석’ 등에서는 깊은 여운을 전한다.

또한, ‘진또배기’와 90년대 댄스곡 메들리 등에서는 특유의 댄스 실력을 확인할 수 있으며 피아노, 드럼, 기타 등 다양한 악기 연주에 능한 이찬원의 수준급 연주와 라이브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찬원은 첫 앨범 발매와 동시에 각종 차트 프로그램 1위 석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신인상 수상, 각종 프로그램에서 MC로 맹활약하고 있는 실력파 멀티 엔터테이너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찬원의 첫 콘서트 ‘찬스타임’ 라이브 앨범은 오는 4월 25일 발매된다. 현재 YES24, 핫트랙스, 신나라, 알라딘, KTOWN4U, 이프로몰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임영웅·정동원, '미스트롯' 떠나 맞설 트롯 스타들 
임영웅과 이찬원, 정동원은 '미스트롯' 톱(TOP)7으로서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며 '사랑의 콜센타' 등 TV CHOSUN 프로그램 안에서 뜨거운 승부를 나눈 데 이어 홀로서기 이후 4~5월엔 트로트 라이벌로 선의의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해 11월 첫 정규 앨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발표한 정동원은 4월 중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첫 정규 앨범으로 판매량 14만 장을 기록하며 남다른 음반 파워를 드러낸 그가 어떤 앨범을 준비하고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단독 콘서트 '2nd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전국투어 콘서트(2nd JEONG DONG WON’S TALK CONCERT)'도 5월에 개최한다. 앞서 정동원은 세 차례의 단독 콘서트로 전회·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입증한 바 있어 이번 콘서트에서 그가 쌓아올릴 기록에 관심을 솟구치게 한다.  

'미스트롯' 진(眞) 임영웅도 첫 정규 앨범과 첫 단독 콘서트 소식으로 가요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그의 앨범과 콘서트 타이틀은 'IM HERO'. 임영웅 측은 매일 순차적으로 새로운 소식을 전하며 앨범과 콘서트를 향한 열기를 예열 중이다. 

오는 5월 2일 발매되는 '아임 히어로' 앨범은 지난 4월 1일 오전 11시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오는 5월 6일 시작되는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4월 7일 오후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오픈된다.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