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되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만남의 기회가 사라진 많은 미혼남녀가 결혼정보회사를 찾고 있다. 이에 역대급 호황을 맞이한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증가하는 회원수에 발맞춰 서울 본사를 포함한 총 11개 전국 지사 커플매니저 채용에 적극 나섰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커플매니저 채용은 1차 서류전형, 2차 임원면접을 거쳐 기본 오리엔테이션 교육을 이수한 후, 최종합격이 결정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채용 후에는 27년 동안 구축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직무 교육을 통해 전문성과 신뢰성을 갖춘 여성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듀오는 경력단절여성을 비롯해 주부, 중년 여성 등을 대상으로 커플매니저 채용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출산, 육아, 가사 등의 이유로 경제활동을 그만두었거나 시작하지 못했던 많은 여성들에게 고소득 전문직인 듀오 커플매니저는 본인의 적성과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결혼에 대한 경험과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전문성을 인정받으며 일할 수 있고, 동일 연령층의 여성과 비교했을 때 평균을 훨씬 웃도는 고소득이 가능하다.

현직 듀오 커플매니저는 “40~50대 여성은 재취업의 기회가 현저히 적고,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며 일하는 것이 쉽지 않다”면서 “듀오 커플매니저는 직장 여성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지며 일할 수 있고, 동시에 고액의 연봉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직업”이라고 전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커플매니저 입사지원은 듀오 채용 홈페이지, 구인구직 사이트 잡코리아를 통해 가능하다.
 

/ 김도현 기자 yeasma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