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중심
뉴스통신

한국공보뉴스

www.kpnnews.org

해와 함께 충주체험관광센터에서 '어서 호랑' 이벤트

입력 : 2022-03-03 13:53:35    프린트 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url복사
[한국공보뉴스/충주본부] 윤일근 기자 = 3월 12일 부터 25일 까지.


 

충주 체험형 관광의 메카, 충주체험관광센터의 사업장이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2022년의 문을 연다.


충주중원문화재단 체험관광팀(이하 체험관광센터)은 지난 1월부터 2022년도 운영을 준비하기 위해 △중앙탑 사진관, △중앙탑 의상실, △중앙탑 자전거의 숨을 고르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관은 포토존을 새 단장 하였고, 의상실은 다양한 사이즈와 연령대의 의상을 추가 구비하였으며, 자전거는 아동용과 1인용 자전거를 신규로 교체하였다. 또한 체험관광센터만의 블로그(https://blog.naver.com/cjetc)를 신설하는 등 관광객을 맞이할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체험관광센터는 새 단장을 알리고 2022년의 시작을 기념하는‘충주체험관광  센터로 어서호랑’이벤트를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개최한다.


‘충주체험관광센터로 어서호랑’은 임진년을 맞아 호랑이‘虎(호랑이 호)’를 주제로 △호떡호떡, △호·범이를 찾아라, △와랑자전거, 와랑의상실, 와랑사진관, 와랑게스트하우스(이하 와랑사업장)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떡호떡’에서는 이용객을 포함한 방문객 모두에게 2022년 개장을 기념하는 떡을 증정한다.


또한‘호·범이를 찾아라’는 호랑이를 상징하는 ‘호’와‘범’이 이름에 포함된 방문객을 대상으로 무료 이용권 등 특별한 혜택이 담긴 복주머니를 선물할 예정이다.


3월 12일(토)과 13일(일), 이틀간 진행되는 △호떡호떡과 △호·범이를 찾아라의 증정품은 기간 내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호·범이를 찾아라에 참여하는 시민은 성명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3월 12일(토)부터 3월 25일(금), 14일간 진행되는 △와랑사업장은 사업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사업장마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과 함께 새해 운세를   점치는 포춘쿠키를 제공한다.


충주체험관광센터 관계자는 ‘호랑이의 해를 맞이하여 기획한 이벤트로 기존 이용객뿐만 아니라 사업장을 새롭게 이용해주시는 분들의 수요가 늘어나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특별한 혜택과 포춘쿠키 속 신년 운세가 궁금하신 관광객과 시민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충주체험관광센터 사업장 혹은 ‘충주체험관광센터로 어서호랑’이벤트의 궁금한 사항은 충주로 홈페이지(https://www.cjro.kr) 혹은 전화(☎ 043-845-0245)로 문의하면 된다.


yig7458@hanmail.net
<저작권자(c) 한국공보뉴스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한국공보뉴스와의 계약없이 전문 또는 일부의 전재를 금합니다.
<뉴스미란다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공보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kpnnews@naver.com) / 전화 : 1588-99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