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춘식"학부모 단체 18일 국회서 윤석열 후보 지지 선언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2/02/20 [16:31]

최춘식"학부모 단체 18일 국회서 윤석열 후보 지지 선언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2/02/20 [16:31]

[시사우리신문]국회 국민의힘 최춘식 의원(경기 포천시·가평군, 행정안전위원회)은 18일 오전 11시 국회의원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2040 학부모들이 중심이 된 ‘새싹부모회, 맘앤톡, 친구야안녕, 강원교육사랑학부모연합, 다음세대를 위한 학부모연합’ 등 5개 단체가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고 밝혔다. 

 

▲ 최춘식"학부모 단체 18일 국회서 윤석열 후보 지지 선언



이날 행사에는 국민의힘 최춘식 의원과 최호 윤석열 후보 정무특보(국민의힘 경기도당 부위원장)가 참석했으며, 연정 친구야 안녕 대표의 사회에 따라 박태양 강원교육사랑학부모연합 대표와 조우경 다음세대를 위한 학부모연합 대표가 지지발언을 한 후, 간정혁 새싹부모회 대표가 지지성명을 발표했다. 

 

최호 윤석열 후보 정무특보는 “행복한 가정과 건강한 사회, 더 나아가 나라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 교육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며 “윤석열 후보가 누구보다도 학부모들을 위한 교육대통령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춘식 의원은 “윤석열 후보는 우리 아이들의 교육을 걱정하며 학부모 입장에서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려는 자세가 되어 있는 능력 있는 후보”라며 “오는 대선에서 윤석열 후보가 압도적 승리를 달성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