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링크, 자체 제작 공연 '솔지 콘서트' 티켓 18일 오후 2시부터 단독 판매

등록일 2022년02월16일 13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티켓링크는 자체 제작 공연인 '솔지 콘서트'의 티켓을 18일 오후 2시부터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가수 솔지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는 3월 26~27일 양일간 백암아트홀에서 열린다. 오는 25일 발매 예정인 첫 미니앨범 'First Letter'의 곡들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는 공연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지난해 계획됐던 첫 콘서트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취소되어 아쉬움을 자아낸 이후 다시 열리는 공연인 만큼, 팬들에게는 더 반가운 소식일 것으로 보인다.

 

이번 콘서트 티켓은 2월 18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단독으로 판매된다.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간편결제 등 다양한 결제 방식을 지원해 편리하게 예매할 수 있다.

 

티켓링크는 지난해 11월 공연 제작 사업 본격화를 선언하며, 온라인 티켓 예매 서비스를 넘어 문화 콘텐츠 플랫폼으로 도약한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이후 '이승철 콘서트', '김준수 콘서트' 등 자체 제작 공연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티켓링크 측은 “실력파 보컬리스트 솔지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티켓링크는 계속해서 다양한 공연을 제작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