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리사협회중앙회 대전지회, 특별도시락 기부
한국조리사협회중앙회 대전지회, 특별도시락 기부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2.02.0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계층 아동에 영양만점 도시락 전달해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한국조리사협회중앙회 대전지회(지회장 박병식)는 오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최승인)에 함박스테이크 도시락 100개를 기부했다.

단체사진 촬영/ 박병식 한국조리사협회중앙회 대전지회장(좌2), 최승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좌3)
단체사진 촬영/ 박병식 한국조리사협회중앙회 대전지회장(좌2), 최승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좌3)

이번 도시락 나눔은 겨울철 아이들의 영양을 고려해 특별 도시락으로 준비됐으며, 공동생활가정(그룹홈)에 전달됐다.

한국조리사협회중앙회 대전지회장 박병식 지회장은 “맛있는 걸 먹을 때 우리 아이들의 얼굴이 아른거리는 순간이 있다. 아이들을 위해 이른 아침부터 재료를 손질하고 요리를 하는 것 자체가 큰 기쁨이다. 맛있게 먹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나눔을 이어가고 싶다.” 고 소감을 밝혔다.

최승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은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해 먹거리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주시는 한국조리사협회중앙회 대전지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며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위해 저희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조리사협회중앙회 대전지회는 아이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 크리스마스 케이크 나눔 등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건강한 도시락 나눔봉사를 통해 2021 대전광역시 자원봉사 프로그램 공모사업에서 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