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2월, 백화점 비롯한 전국 오프라인 입점 매장에서 행사 진행

스마트카라가 더현대 서울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가 더현대 서울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스마트카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을 비롯한 전국 스마트카라 입점 매장에서 진행한다.

2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음식물처리기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스마트카라는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스마트카라 400’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에코필터 2세트’를, ‘이노베이션’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에코필터 4세트’를 증정한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특허받은 감량기술로 음식물쓰레기를 고온건조, 분쇄하여 부피를 최대 90% 줄여주는 친환경 주방가전이다. 12년간 축적된 건조분쇄 기술력과 노하우, 고객의 소리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스마트한 음식물 처리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으며, 주방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설 연휴 동안 쌓인 음식물쓰레기로 고민인 분들이 많으실 듯해 직접 음식물처리기 제품을 눈으로 확인하고 고르실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 행사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현재 스마트카라가 입점된 전국 약 400여 곳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