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2022년 새해 첫 프로모션

[세계비즈=권영준 기자]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베스트셀러 제품을 실속 있는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새해에도 신세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스마트카라 측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임인년 새해를 맞이해 에코라이프를 실천하려는 고객들에게 편리하고도 친환경적인 음식물처리기를 특별한 혜택과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월 한 달간 ‘스마트카라400’ 구매 시 ‘5% 할인+에코필터 2세트’를, ‘이노베이션’ 구매 시 ‘10% 할인+에코필터 4세트’를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락앤락 도시락 스타터팩’과 ‘락앤락 투웨이 용기’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까지 마련했다.

 

프로모션 제품인 ‘스마트카라400’은 건조분쇄 방식 음식물처리기 6세대 버전으로, 기존 제품의 편리함에 유려한 디자인을 더했다. 또, 개인의 취향에 따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파스텔 톤의 신규 색상 3가지를 추가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노베이션’은 음식물쓰레기 5L까지 처리 가능한 대용량 제품으로, 다용도 보관함이 내장되어 있어 처리된 결과물을 모아서 한 번에 버릴 수 있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특허받은 감량 기술로 음식물쓰레기를 고온건조, 분쇄하여 음식물의 질량을 최대 90% 감량해 주며, 처리 과정에서 병원성 미생물을 99.9% 살균해 준다. 감량된 음식물쓰레기는 탄소 배출량을 감소시켜 처리 비용 절감과 환경보호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독자 연구개발한 3중 에코필터가 음식물 보관·처리 시 발생하는 다양한 냄새를 잡아줘 악취 걱정이 없고,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전원 코드만 꽂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공간과 위치에 구애받지 않는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2022년 임인년 새해를 시작하며 에코라이프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가정에서 편리하게 실천 가능한 친환경 가전의 신세계를 경험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올해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고객분들께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카라는 12년간 건조분쇄 방식만을 연구개발해 독자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한 음식물처리기 브랜드다. 음식물쓰레기 폐기 비용 절감과 탄소 배출량 감소 효과를 인정받아 음식물처리기로서는 최초로 환경부에서 인증하는 ‘친환경 마크’를 획득했다.

 

young0708@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