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

HOME교계종합교계 


송구영신예배 말씀뽑기 웹 앱 개발
2022 내게 주신 하나님의 말씀 어플리케이션을 출시

페이지 정보

한국교회공보 기자 작성일21-12-31 16:05

본문


한국침례신학대학교(김선배 총장)와 소셜미디어 채널 교회친구다모여가 지난 21일 송구영신예배 말씀뽑기 웹 앱인 '2022 내게 주신 하나님의 말씀'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2022 내게 주신 하나님의 말씀'은 한국침례신학대학교와 교회친구다모여가 코로나19 시국 때에 모일 수 없는 크리스천들을 위해 만든 솔루션으로, 작년 '2021년 내게 주신 하나님의 말씀' 웹 앱에 서 더욱 더 개선된 형태로 선보여졌다.

 

특별히 이번 웹 앱에는 작년과 같이 '카카오톡 공유', '이미지 저장' 기능이 가능하며, 기존 200개 의 성구, 20개의 말씀 배경, 한국어로만 지원이 되는 버전에서, 300개의 성구, 30개의 말씀배경, 영어까지의 언어 지원으로 버전 업 되어, 한국을 포함 세계의 많은 크리스천들에게 말씀을 진지하게 대면하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교회친구다모여는 크레딧 페이지를 통해 "크리스천은 모일 수 없는 것만으로도 상처"라며, "한국침 례신학대학교와 함께, 모일 수 있었던 때의 전통을 재현함으로 성도들을 위로하고자 했다"라고 기획 의사를 밝혔다.

 

지난 해 교회친구다모여는 "말씀 뽑기 웹 앱을 통해 송구영신예배 뿐만이 아닌, 매일 성도가 말씀 한 구절을 읽고 깊은 묵상에 이를 수 있도록 '말씀 읽기 운동'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앞으로의 계획 을 발표한 바 있다.

 

'2022 내게 주신 하나님의 말씀' 웹 앱은 현재 오픈 하루 만에 조회수 2만 회와, 말씀카드 다운로 드 1만회를 넘기며 송구영신에 대한 성도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는 중이다.

 

이번 프로젝트의 제작에는 '2021 내게 주신 하나님의 말씀', '크리스천 성격유형테스트'를 함께 제 작한 '뉴브릿지 스튜디오'가 참여했으며, 말씀뽑기는 http://2022words.com 에서 할 수 있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