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금·기프티콘 등 지급
내년 2월 17일까지 진행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키움증권이 AI(인공지능) 투자 솔루션 ‘키우GO’ 서비스의 가입 고객 및 투자 목표설계 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24일부터 내년 2월 17일까지 ‘키우GO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GO, 자산도 키우GO’라는 슬로건에 맞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내 키우GO Wrap 상품을 50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거나 추가 납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는 별도의 신청 없이도 투자 지원금 22만원을 키우GO 계좌로 지급한다. (6개월 이상 잔고 유지 고객, 제세공과금 키움증권 부담)

또한 목표설계 체험만 해도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기존 목표설계 체험 고객도 이벤트 기간 내 신규 목표설계 체험 시 참여 가능하다.

목표설계 후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5회 이상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도 지급한다. (총 44명 추첨, 제세공과금 고객 부담)

‘키우GO’는 인공지능이 고객의 자산을 키워간다(GO)는 뜻으로, 키움증권이 자체개발한 인공지능 로보어드바이저가 투자목표와 투자기간·투자예정금액·투자자 성향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현재 금융시장 상황에 적합한 자산배분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투자일임(랩·Wrap) 서비스다. 기존의 투자성향 설문만을 통해 상품을 추천하는 방식과는 차별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키우GO 서비스는 모바일 영웅문S, HTS 영웅문4, 홈페이지 등에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또는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