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이진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자신의 첫 TV 단독쇼인 ‘2021 KBS 송년특집-We’re HERO 임영웅'에 노개런티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23일 연예매체 더 팩트에 따르면 임영웅은 코로나19 팬데믹 시대를 모두가 함께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라는 공연 취지에 깊이 공감해 팬들에게 힐링과 추억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강조하기 위해 억대의 출연료를 마다하고 자청해서 노개런티 참여를 결정했다.

매체는 KBS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We’re HERO 임영웅'은 KBS가 10억원 이상의 자체 제작비를 들인 야심찬 무대로 지난 10일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초대형 스페셜로 실황 녹화를 모두 마친 상태다.

통상 특급 스타들의 억대 개런티는 대외비로 함구하고 있지만, 임영웅은 이례적인 훈훈한 행보로 다시금 한 번 대세의 이유를 증명해냈다.

'위 아 히어로 임영웅'은 KBS와 임영웅이 손잡고 선사하는 송년특집 단독쇼다. 임영웅은 무대에 올라 '사랑은 늘 도망가'를 비롯해 많은 히트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은 댄스 크루 훅(HOOK)과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꾸밀 예정이다.

이번 임영웅의 노 개런티 참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를 모두 함께 극복하자는 의미를 더하기 위해 본인이 자청해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위 아 히어로’은 26일 오후 9시 15분 KBS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임영웅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