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가 공인중개사 합격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특히 직방 온택트파트너스 서류 전형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메가랜드는 공인중개사 합격생을 대상으로 12월 1일부터 12월 24일까지 공인중개사 합격을 신고하면 합격 타월을 제공한다. 더불어 12월 27일부터 1월 14일까지 받은 합격 타월과 함께 사진을 찍고 업로드하면 탁상시계, 인주인장함, 도장, 탁상달력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합격 이후까지 책임지는 취업, 창업, 교육 지원도 함께 제공한다. 먼저 취업 혜택으로는 32회 공인중개사 메가랜드 합격생이라면 신청자 전원이 직방 온택트 파트너스 서류 전형에서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월 31일 오후 5시까지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또한 집토스부동산 서류 전형 통과 혜택도 제공한다. 집토스부동산은 서울, 수원을 중심으로 직영 오프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청은 12월 27일까지 할 수 있다. 

관계자는 “창업 지원으로 32회 메가랜드 합격생에게 미스터홈즈 창업 시 가맹비를 지원하며, 교육 지원으로 부동산 실전교육 일부 상품 30% 할인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모두 12월 2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또한 예비 공인중개사를 위한 합격생 커뮤니티 ‘공인중개사 톡톡’ 밴드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메가스터디가 만든 공인중개사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는 1타 강사력과 환급 100%로 잘 알려져 있으며, 메가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