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벨킨이 애플워치 7세대의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무선충전기 ‘부스트업 차지 프로 맥세이프 3in1 무선 충전 패드’와 ‘부스트업 차지 프로 애플워치용 휴대용 고속 충전기’ 2종을 출시한다.

두 제품 모두 새로운 애플워치용 마그네틱 고속 충전 모듈을 탑재했다. 애플워치 7세대 충전 시 0%에서 80%까지 약 45분만에 충전한다. 이는 전작 애플워치 6세대를 충전할 때보다 최대 33% 더 빠른 속도다.

벨킨 부스트업 차지 프로 맥세이프 3in1 무선 충전 패드 화이트 색상 모델 / 벨킨
벨킨 부스트업 차지 프로 맥세이프 3in1 무선 충전 패드 화이트 색상 모델 / 벨킨
벨킨 부스트업 차지 프로 맥세이프 3in1 무선 충전 패드는 아이폰12 시리즈 이상의 최신 아이폰과 애플워치, 에어팟을 동시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 애플 맥세이프 인증 제품으로 아이폰을 최대 15W 출력으로 무선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애플워치용 거치 모듈을 제공, 애플워치를 눕혀서 충전하거나 탁상시계처럼 수직으로 세워 충전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거치 모듈은 높이 조절이 가능해 어떠한 크기의 애플워치 케이스와도 호환된다. 외관은 업그레이드된 크롬 마감재와 부드러운 터치 실리콘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40W 전원 어댑터를 기본 제공하며,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한다.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벨킨 부스트업 차지 프로 애플워치용 휴대용 고속 충전기 / 벨킨
벨킨 부스트업 차지 프로 애플워치용 휴대용 고속 충전기 / 벨킨
벨킨 부스트업 차지 프로 애플워치용 휴대용 고속 충전기는 어디든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컴팩트한 애플워치 전용 충전기다. 새로운 애플워치용 마그네틱 고속 충전 모듈을 채택해 애플워치 7세대를 고속으로 무선충전할 수 있다.

3in1 충전 패드와 마찬가지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전용 거치대를 제공해 애플워치를 눕혀서 충전하거나 수직으로 세워서 충전할 수 있다. 1.2m 길이의 USB-C 케이블이 충전기 아래에 내장해 간편하게 케이블을 관리할 수 있다. 별도의 USB-C 호환 전원 어댑터가 필요하며,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로 선보인다. 가격은 7만9000원이다.

벨킨 부스트업 차지 프로 맥세이프 3in1 무선 충전 패드와 부스트업 차지 프로 애플워치용 휴대용 고속 충전기는 벨킨 네이버 공식몰과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티브 맬로니(Steve Malony) 벨킨 인터내셔널 CEO는 "전 세계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업체 중에서 벨킨이 최신 애플 디바이스를 위한 프리미엄 액세서리 제품을 꾸준하게 설계하고 제작하고 있다는 사실이 매우 자랑스럽다"라며 "애플워치 7세대 출시에 맞춰 애플의 최신 고속 충전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