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하프클럽 100개 브랜드, 보리보리 40개 브랜드 엄선 진행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이 오는 31일까지 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에서 ‘2021 베스트 브랜드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2021 베스트 브랜드 어워즈는 올 한해 하프클럽과 보리보리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를 선정하고, 소비자의 사랑을 받았던 상품을 엄선해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하프클럽에서는 헤지스, 쉬즈미스, 캘러웨이, 닥스 맨, 써스데이아일랜드, 커터앤벅 등의 브랜드가 TOP100에 선정됐다. 보리보리에서는 삠뽀요, 밀크마일, 컬리수, 젤리스푼, 루솔 등 40개 브랜드가 가장 큰 인기를 끌었다.

하프클럽은 행사 기간 상위 100개 브랜드별 각각 100개 상품을 엄선해 총 1만여개의 상품을 최대 97%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베스트 브랜드 상품에 사용 가능한 10% 앱 전용 중복쿠폰을 선착순 발급하며, 앱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모두 100% 당첨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적립금, 스타벅스 쿠폰, BHC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

보리보리는 아이 연령대별, 카테고리별로 인기 브랜드를 선정하고 참여자에게 100% 당첨되는 앱 전용 최대 15% 중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LF 트라이씨클 관계자는 “올해 하프클럽이 월 최대 거래액을 갱신하고, 보리보리는 월간 앱 사용자 1위를 기록하는 등 고객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고객분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들은 선정해 특별 혜택으로 제공하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