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하구 하단동 일원에 공급되는 ‘사하 삼정 그린코아 더시티’가 84A타입 최고 경쟁률 14.6대1을 기록하며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관계자는 전 타입 1순위 마감(예비 접수건수 제외)된 상태이며, 당첨자 발표는 22일 진행된다고 밝혔다.

사하 삼정 그린코아 더 시티는 지하 3층~지상 26층 3개동 규모로, 아파트 216세대, 오피스텔 72실로 총 288세대로 구성된다. 아파트 타입은 64㎡~84㎡ 위주의 실수요층에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되며, 타입별 가구수는 △64㎡ 72세대 △76㎡ 96세대 △84㎡ 48세대이다.

1호선 하단역 역세권에 자리해 우수한 교통환경을 자랑하며 하단을 잇는 5호선이 23년 완공 시 더블역세권이 갖춰지면 교통망 확대도 기대된다. 강변대로, 김해국제공항(가덕신공항 예정), 낙동대로 등 다수의 교통망도 포진해 있다.

아트몰링쇼핑몰, CGV, 뉴코아백화점, 롯데마트, 부산현대미술관, 사하구청 등 빠짐 없는 생활권을 확보하는 한편, 승학산, 에덴공원, 을숙도생태공원, 낙동강 등 자연환경까지 최적의 정주여건을 갖추고 있다.

명품 학군 또한 단지의 인기 상승 요인 중 하나다. 낙동초, 하단초, 건국중·고, 부산여고, 동아고, 부일외고, 부산일과학고, 동아대학교 승학캠퍼스 등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밀집해있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사하구 일원에 위치하며 홈페이지 사전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