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시청, 주민센터, 도서관 등 행정기관 알바자리를 한 곳에 ‘관공서 알바 채용관’ 오픈
- 방학시즌 대학생 대표 인기 알바, 공고별 접수 상태 표기로 즉시 지원 가능한 공고 확인 가능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전국 관공서 아르바이트 정보를 한 곳에 모은 ‘관공서 알바 채용관’을 오픈했다.

관공서 아르바이트는 전국 시청, 주민센터, 도서관 등 행정기관에서 다양한 실무를 경험할 수 있다는 특장점으로 매 방학시즌 대학생들의 대표 인기 알바로 꼽힌다.

이번 동계 관공서 알바 채용관에서는 ▲지역 ▲기관명 ▲모집인원 ▲접수기간 ▲근무기간 등 각 관공서 아르바이트 공고의 세부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더불어 ▲모집 중 ▲오늘 마감▲접수 마감 등 공고의 접수 상태가 상세히 표기돼, 각 공고를 일일이 클릭하지 않아도 지금 바로 지원 가능한 공고 확인이 가능하다.

현재 알바천국의 동계 관공서 알바 채용관에서는 ▲서울시 ▲경기 광명시 ▲인천 서구 ▲충남 천안시 ▲경남 창원시 ▲제주 서귀포 등 전국 각 지역의 주요 관공서 알바생 모집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쾌적한 근무 환경과 관공서 실무 체험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관공서 알바는 매년 대학생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며 “알바천국의 채용관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지역 관공서 공고 일정을 손쉽게 확인하시어 구직에 성공하시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