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연말을 맞아 올해의 스토어를 선정하는 ‘2021 직잭 어워즈'를 개최한다.

사진=지그재그
사진=지그재그

직잭 어워즈는 올 한해 동안 지그재그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스토어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지그재그에 입점해 있는 5500여 개 스토어를 대상으로, 예선과 본선을 거쳐 쇼핑몰 카테고리(△모던 캐주얼 △영 캐주얼 의류 △가방 △슈즈)와 브랜드 카테고리(△의류 △가방 △이너웨어)로 나누어 총 7개 부문에서 올해의 스토어를 선정한다.

본선에 진출한 96개의 스토어를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지그재그 고객 투표를 진행한다. 투표 방법은 ‘최애 스토어 월드컵'으로, 마지막 1개의 스토어가 남을 때까지 투표하는 토너먼트 형식이다. 각 카테고리 투표에 참여하면 최종으로 선택한 스토어의 최대 20% 할인 쿠폰팩을 지급하며 7개 부문 모두 참여할 경우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5000원 보너스 쿠폰도 제공한다.

추첨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동안 어워즈 소식을 가장 많이 공유한 고객을 선별하여 300만원 상당의 디올 가방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직잭 어워즈 결과 발표 후 수상 스토어에게 투표를 했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지그재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만원 포인트를 지급한다.

부문별 수상 스토어는 12월 20일 지그재그 앱에서 공개한다. 최종 수상 스토어에게는 지그재그에서 자체 제작한 우승 트로피를 수여하며 앱 내 스토어 홈에 어워즈 수상 인증 뱃지 부여 및 단독 기획전 오픈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