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플레로게임즈, ‘에브리타운’ 크리스마스 기념 업데이트 실시

기사등록 2021-12-07 10:50:22 (수정 2021-12-07 10:50:2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플레로게임즈]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에브리타운’이 한 해의 마무리인 12월을 맞아 풍성한 연말 업데이트를 준비했다고 7일(화)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콘셉트는 크리스마스로, 금일(7일)과 21일 두 차례에 걸쳐 각각 진행된다. 우선 7일에는 에브리타운의 마스코트 브링을 활용한 로열 리조트 ‘브링 산타 빌라’와 테마파크 ‘행복한 브링 왕자’를 비롯해 테마파크 ‘산타 정류소’, 일반상점 ‘크리스마스 무스 전문점’ 등이 추가되며, 채집 챌린저로 ‘산타 브링’과 ‘루돌프 타니’가 새롭게 등장한다.

21일에는 테마파크 ‘크리스마스 마켓’, 조합상점 ‘크리스마스 향초 전문점’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콘텐츠들과 함께, 이벤트 관련 건물과 조경물들을 모두 모으면 크리스마스 한정 선물 꾸러미, 프리미엄 스탬프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전용 컬렉션 3종’도 추가될 예정이다.

한 해 동안 ‘에브리타운’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IP들과의 콜라보레이션도 동시 진행된다. 7일에는 찹쌀떡을 연상케하는 귀여운 토끼 ‘몰랑’을 메인으로 리조트, 테마파크, 주민 등 다채로운 패키지를 선보이며, 21일에는 옴팡지게 귀여운 카카오톡 인기 캐릭터 ‘옴팡이’를 활용한 패키지 상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다.

풍성한 업데이트와 더불어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우선, ‘에브리타운’에 이용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가능한 이모티콘을 100%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8월 브링과 타니 브랜드 이모티콘을 진행했을 당시 폭발적인 인기로 인해 도중에 수량을 추가했음에도 불구하고 3일만에 전량 소진된 바 있어, 이번에는 이용자 전원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무제한으로 준비했다. 수령을 희망하는 이용자는 먼저 카카오게임에서 에브리타운 이모티콘 받기 누른 후, 22년 1월 5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해 출석 체크만 완료하면 된다.

또한, 올해 말까지 게임을 처음 시작하거나, 오랜만에 복귀한 이용자들이 특정 미션(신규: 레벨달성, 복귀: 누적 접속) 달성 시, 시드, 골드, 연구포인트, SS급 채집물 랜덤박스, 테마파크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될 다채로운 재화와 아이템을 증정하는 ‘신규&복귀 정착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에브리타운 달력 세트’를 선물로 제공하는 ‘한정판 달력 추첨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이벤트별 자세한 참여 방법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플레로게임즈 임성현 사업PM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에 이용자 여러분께 정말 풍성하고 행복한 한 달을 선물하고 싶다는 마음에서 준비한 업데이트”라며, “다사다난했던 21년의 마지막은 에브리타운’ 안에서 따뜻하고 즐겁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