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라이브 요리방송인 네이버나우(NOW)의 ‘요알못은 볼 지어다’에 김경구 트레이너가 출연해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요리레시피를 소개하고 요리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요알못은 볼 지어다’는 노고은 요리연구가가 진행을 맡아 시즌5로 방송되고 있는 인기 콘텐츠로, 김경구 트레이너는 21일 방송에 함께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 다이어트식인 순두부탕, 닭가슴살 랩, 연어포케까지 세 가지 음식을 소개했다.

사진출처 : 송파쿠킹스튜디오 '세상의 모든 레시피'

특히 건강식임애도 불구하고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만드는 방법을 안내함으로써 방송을 시청하며 라이브 채팅으로 함께 참여한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

김경구 트레이너는 12년차 PT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로, PT스튜디오 ‘바디플래너’ 잠실점을 7년째 운영해오고 있다. 또한 틱톡 ‘킴스창’ 채널에서 운동영상 콘텐츠를 공유하며 6만 팔로우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고, 인스타그램에서도 꾸준히 콘텐츠를 업로드해 2만 팔로우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관계자는 "‘구구닭’ 수비드닭가슴살 네이버 스토어팜 운영을 하고 있어 닭가슴살에 대한 정보와 활용 레시피를 다수 보유하고 있어 금번 ‘요알못은 볼 지어다’ 방송에서도 능숙하고 전문적인 닭가슴살 활용 요리를 선보일 수 있었다."라며 "‘요알못은 볼 지어다’는 매주 화, 일요일 오후 4시 방영되고 있으며 네이버앱을 통해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매회 다양한 게스트를 초청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진행자인 노고은 요리연구가는 메뉴개발과, 요리강연, 도서집필, 방송활동 등 요리와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송파 쿠킹스튜디오 ‘세상의 모든 레시피’에서 쿠킹클래스도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