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꼬망세 아기매트
사진제공: 꼬망세 

아기매트 브랜드 꼬망세가 2021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브랜드 제품을 최대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 품목은 폴더매트(숏·톨·그란데·벤티)이며, 오직 할인 기간에만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꼬망세 유아매트는 4cm 두께로 안전성을 더하고 고급 메모리 원단에 기모안감을 추가해 내구성을 향상시켰다. 

제조 시 본드를 사용하지 않는 8중 무가교 고밀도 PE폼을 적용하고 72시간 원단숙성 과정을 거쳤다.  특히 어린이 제품 안전 인증, OEKO-TEX STANDARD 100 등을 취득했다. 

그 밖에 긁히지 않는 안심 히든지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양면 컬러 등의 디테일로 상품성을 높였다. 본 제품은 총 4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사용 환경에 따른 선택이 용이하고 거실매트, 놀이방매트, 층간소음매트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꼬망세 관계자는 “1년에 단 한 번뿐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꼬망세 폴더매트를 할인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아기매트를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 ‘꼬망세’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