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 =서울뉴스통신】 이철수 기자 = 무안군(군수 김산)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에 기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2021년 무안군 일자리 우수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대상은 관내 소재 기업으로 2021년 10월 31일 기준 2년 이상 정상가동 중이며 중소기업체 상용근로자 고용증가율이 5% 이상인(고용증가 최소 3명 이상) 기업체이다.

심사내용은 일자리창출, 고용유지, 기업경영 건전성 등이며 무안군의 심사를 통해 12월 중에 기업을 최종 선정하며, 우수기업에게는 인증패와 고용환경개선금 1,000만원을 지원한다.

이번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은 11월 15일부터 26일까지 제출 서류를 무안군청 미래성장과 일자리팀에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시작된 코로나19 악재에도 신규채용 등 지역일자리 창출과 직원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한 기업에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일하기 좋은 무안군 만들기에 앞장서겠다”며“관내 중소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모집관련 자세한 사항은 무안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미래성장과 일자리팀(450-573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