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주 실시될 코레일 면접에 대비해 해커스공기업의 ‘한국철도공사 면접 최종 완성반’이 개강한다. 취업 면접 전문 강사인 조은희 강사가 직접 참여하는 면접 컨설팅으로, 11일(목) 강남역 해커스 취업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

지난 10월 26일 필기시험 합격자를 발표한 코레일은 채용 마지막 단계인 면접 전형만을 남겨두고 있다. 코레일 면접은 11월 15일(월)부터 19일(금)까지 5일간 실시되며, 경험면접, 상황면접, 인성검사로 구성된다.

조은희 강사는 한국철도공사 면접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분석을 바탕으로 합격 전략 특강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수강생들의 이미지를 평가하고 보완점을 파악한 뒤, 모의 면접을 통해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해커스공기업의 코레일 면접반은 모든 수강생에게 꼼꼼한 1:1 피드백을 전달할 수 있도록 소수 정예로 진행된다. 해커스공기업 홈페이지에서 수강 신청할 수 있다.

해커스공기업 관계자는 "코레일 채용의 마지막 관문인 면접을 최종 준비하는 반"이라며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한 조은희 선생님의 면접반을 수강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공기업 홈페이지에서는 농협 채용, 농협은행 채용, 농협 NCS 등에 관한 정보도 제공 중이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