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민호x이찬원x김희재x정동원 단독 공연... 임영웅은 언제?

장민호, 이찬원, 김희재, 정동원의 단독 공연 소식에 임영웅의 공연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기자명 임수영
  • 입력 2021.11.04 16:49
  • 수정 2021.11.05 15:57
  • 댓글 0

 

톱6 활동을 마치고 단독 활동에 나선 톱6가 생애 첫 단독 콘서트 소식을 전했다. 가장 먼저 콘서트를 선보인 가수는 장민호. 그는 10월 16일, 1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드라마'를 열고 관객들을 만났. 이어 전국투어를 시작한다. 서울 콘서트 티켓팅은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한데 이어 지난 23일 진행된 추가 회차분 예매 역시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장민호에 이어 이찬원이 10월 23일 생애 첫 단독 콘서트 ‘찬스타임’을 선보였다. 이찬원의 공연은 10월 23일,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시작해 대구, 부산 등으로 이어진다. 모든 티켓은 판매 오픈하자 마자 바로 매진되었을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찬원은 공연에 앞서 감사 영상을 공개해 첫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이찬원은 "팬 콘서트에서 사랑하는 팬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것들 많이 준비했다. 공연장에서 항상 마스크 꼭 끼시고, 안전 수칙 그리고 방역 수칙 잘 지키면서 내일 공연장에서 만나면 좋겠다. 공연장에서 만나자"고 덧붙였다. 

 

임영웅, 연말 KBS 공연으로 무대 올라
김희재는 지난 달 29일부터 31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첫 팬콘서트 ‘별, 그대’ 서울 공연으로 5천 관객을 만났다. ‘별, 그대’는 김희재와 희랑별이 처음 만나는 자리로, 티켓 오픈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서울 공연 티켓 오픈 약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별, 그대’는 팬들의 성원에 힘 입어 1회차 공연을 추가 오픈했다. 김희재의 팬콘서트 ‘별, 그대’ 부산 공연은 오는 13일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펼쳐진다.
정동원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는 가수 정동원이 첫 단독 콘서트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콘서트(1st JEONG DONG WON’S TALK CONCERT)'를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장민호, 이찬원, 김희재, 정동원의 공연 소식에 임영웅의 공연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임영웅은 12월 말, KBS 송년특집으로 방송될 'We’re HERO, 임영웅'에 출연할 예정이다. KBS 송년특집으로 꾸며지는 'We're HERO, 임영웅'은 임영웅의 히트곡 ‘사랑은 늘 도망가’,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한 인기곡들을 비롯해 특별히 이번 특집 콘서트를 위한 새로운 무대들이 대거 펼쳐질 예정이라 궁금증을 더한다.
사진(제공): 정동원 인스타그램, 임영웅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여성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Editor's Pick
최신기사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