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까지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

홈쇼핑모아 '쇼핑라이브'에 SK스토아와 신세계TV쇼핑 라이브커머스가 신규 입점했다. [사진=버즈니 제공] ⓜ
홈쇼핑모아 '쇼핑라이브'에 SK스토아와 신세계TV쇼핑 라이브커머스가 신규 입점했다. [사진=버즈니 제공] ⓜ

[미래경제 김금영 기자]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는 홈쇼핑모아 '쇼핑라이브'에 SK스토아와 신세계TV쇼핑 라이브커머스가 신규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8월 서비스를 시작한 홈쇼핑모아 쇼핑라이브는 각 홈쇼핑사의 ▲라이브커머스 방송 시청 ▲통합 편성표 ▲방송 알람 설정이 가능하며, '인기방송'과 '예정방송'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SK스토아, 신세계TV쇼핑 라이브커머스 입점으로 홈쇼핑모아 이용자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기존 GS홈쇼핑, CJ온스타일, 롯데홈쇼핑과 함께 총 5개 라이브커머스를 한 곳에서 모아 볼 수 있게 됐다.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의 라이브커머스 이용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최근 라이브커머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9월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쇼핑라이브 이용횟수는 전월 대비 37% 증가했다. 

한편, 홈쇼핑모아는 쇼핑라이브 관련 '초성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홈쇼핑모아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200명을 추첨해 3000원 CU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금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