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hy ‘발휘 발효홍삼 면역비책’ 출시 외

  • 기사입력 2021.09.02 10:48
  • 최종수정 2021.09.02 11:02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 

할리스에서 최근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할리스 테이블웨어’ 4종을 내놨고, hy는 가을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발휘 발효홍삼 면역비책’을 출시했다. 또 CJ온스타일은 미국 ‘센존’과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센존 블루라벨’을 론칭하고, 설화수는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설린워터 에센스’를, 코치는 가을 콘셉트의 ‘로그백’을 각각 선보였다. 이외 삼양식품은 업계 최초로 점자 표기 용기면 제품을 선보이는 등 풍성한 계절에 맞춰 다양한 신제품이 쏟아지고 있다.

할리스가 도예가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한다. [사진=할리스]
할리스가 도예가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한다. [사진=할리스]

○…할리스는 오는 3일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할리스 테이블웨어’ 4종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도자기 MD’는 이혜미 도예가와 협업해 탄생했다. 이 작가는 무수한 과정과 인고의 시간이 담긴 도자기의 ‘시간성’에 집중한 작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우선 ‘시그니처 머그’는 크라운의 몸통 부분인 면과 선을 손잡이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이는 고객과 직원이 손을 맞잡고 소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테두리를 반만 세운 디자인의 ‘시그니처 플레이트’는 크라운 로고를 입체적으로 연상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고, 작은 디저트를 담기 좋은 타원형의 그릇으로 심미성과 실용성이 특징이다. 또 ‘시그니처 디저트 굽접시’는 테이블에서 중심 역할을 하는 그릇이다.

hy가 홍삼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hy]
hy가 홍삼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hy]

○…hy는 ‘발휘 발효홍삼 면역비책(이하 면역비책)’을 출시했다.

지난해 선보인 ‘발휘 발효홍삼 진녹綠원’에 이은 액상 드링크 제품인 ‘면역비책’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 증진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65㎖ 제품 한 병 기준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14㎎으로, 자사 제품 가운데 최고(最高)치다.

이 제품의 주원료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이다. 여기에 자사 특허 발효기술을 활용해 만든 HY발효홍삼을 더했다. hy발효홍삼은 100% 유산균으로 발효해 만든다.

또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극대화하기 위해 동충하초, 노루궁뎅이버섯, 영지버섯, 백복령, 차가버섯, 진흙버섯, 숙지황, 두충, 대추, 건생강, 구기자 총 11가지 프리미엄 부원료를 추가했다.

CJ온스타일이 여성복 브랜드를 론칭한다.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여성복 브랜드를 론칭한다.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미국 하이엔드 토털 패션 브랜드 ‘센존’과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고품격 토털 패션 브랜드 ‘센존 블루라벨’을 론칭한다.

오는 4일 선보이는 센존은 지난 1962년 설립된 아메리칸 클래식 스타일의 명품 여성복 브랜드다.

오프라 윈프리, 미쉘 오바마, 힐러리 클린턴 등 유명인들이 즐겨 입는 옷으로 알려진 ‘센존’은 오는 4일 오전 10시20분 방송에서 ‘센존 블루라벨’을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씨가 소개한할 예정이다.

‘센존 블루라벨 재키 듀오21 백’ ‘센존 블루라벨 디어스킨 클래시 로퍼’ ‘센존 블루라벨 울실크 더블페이스 스타일러’ 등 총 9종이 마련되고, 이달 마지막 주에는 ‘캐시미어 니트’ ‘와이드 팬츠’ 등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FW 상품을 판매한다.

삼양식품이 업계 최초로 점자가 새겨진 제품을 출시한다.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이 업계 최초로 점자가 새겨진 제품을 출시한다.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은 업계 최초로 점자 표기 용기면 제품을 선보였다.

시각장애인의 용기면 구매 및 취식의 불편함 해소를 위해 개발된 점자 용기면은 시각장애인 유튜버 '원샷한솔'과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특히 원샷한솔은 점자 적용 제품의 오탈자 및 가독성 확인, 외부 물 확인선 등 전 과정에 참여했다.

점자는 용기면 제품 하단에 삽입했고, 빠른 제품 확인을 위해 불닭볶음면은 ‘불닭’, 삼양라면은 ‘삼양’으로 축약 표기했다. 삼양식품은 큰컵 불닭볶음면, 큰컵 삼양라면에 점자 표기를 우선 적용하고, 추후 제품을 확대할 예정이다.

KT&G에서 선보인 ‘보헴 시가 카리브’. [사진=KT&G]
KT&G에서 선보인 ‘보헴 시가 카리브’. [사진=KT&G]

○…KT&G는 쿠바의 이국적 감성을 담은 ‘보헴 시가 카리브’를 전국 편의점에 선보였다.

‘보헴 시가 카리브’는 쿠바 시가엽을 함유해 시가 고유의 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된 시가래퍼(시가엽이 함유된 궐련지)로 감싸 부드러움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쿠바를 떠올릴 수 있는 올드카 이미지를 삽입했고, 카리브해의 노을을 연상케 하는 옐로 계열 색상으로 이국적 감성을 담아냈다.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4.0㎎, 0.30㎎이다.

‘설린워터 에센스’ [사진=설화수]
‘설린워터 에센스’ [사진=설화수]

○…설화수는 매끈한 피부결과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설린워터 에센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외부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고민을 위해 마이크로바이옴 솔루션인 리파이닝 콤플렉스™ 성분을 더했다. 리파이닝컴플렉스™는 설화수만의 3중 강화 솔루션이 특징이다.

설화수 한방과학연구센터에서 엄선한 허벌컴플렉스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바이오틱스가 피부장벽 강화를 돕는다. 또 비타민C 유도체는 항산화 효과를 통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고,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통과했다.

이외 매끈하게 발리는 질감과 자극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꽃향의 허벌 계열로 맑고 편안한 향을 제공한다.

가을신제품 라인 [사진=코닥어패럴]
가을신제품 라인 [사진=코닥어패럴]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은 2021년 가을신제품 내놨다. 

코닥어패럴은 2030세대의 필수 아이템인 맨투맨 라인업을 강화하고 후드티, 윈드 재킷, 조거팬츠 등 원마일웨어와 꾸안꾸룩(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룩) 등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확대로 MZ(밀레니얼+Z)세대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주력 제품 중 하나인 ‘컬러플러스 레인보우 맨투맨’은 강렬한 원색 중심이던 이전 시즌 대비 파스텔컬러가 새로운 라인업으로 등장했다. 핑크, 퍼플, 옐로우그린 등의 색상으로 구성됐고, 제품 후면에 레인보우 컬러의 빅 로고 프린트로 코닥만의 헤리티지를 강조했다. 

또 그레이와 블랙 등 활용도 높은 컬러를 포함해 총 6가지 컬러 라인업으로, 일부 컬러에 한해 셋업 룩 연출이 가능한 조거팬츠도 함께 출시했다. 이외 강렬한 색감으로 돌아온 ‘케이재킷’은 생활방수 및 방풍기능성을 갖춘 겉면 코팅 처리, 흡습속건 기능성을 위한 안감 메시, 목선과 허리선에 스트링 설계로 날씨·취향 등에 맞춰 자유자재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로그(Rogue)백’ [사진=코치]
‘로그(Rogue)백’ [사진=코치]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는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감의 ‘로그백’을 선보였다.

로그백은 가볍게 태닝한 듯한 브라운 컬러의 가죽 트리밍에 톤 온 톤으로 어우러지는 뉴트럴 톤의 패브릭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코치의 시그니처 자카드 로고 패턴은 가방에 유니크함을 더하고, 자수 플라워 패턴과 귀여운 병아리 패치가 어우러진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로그백은 크로스바디, 토트 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