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제작지원 드라마 SBS ‘펜트하우스3’ 배우·제작진에 커피차 응원
상태바
<커피베이> 제작지원 드라마 SBS ‘펜트하우스3’ 배우·제작진에 커피차 응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7.1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베이>가 제작지원 하고 있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3’ 촬영 현장에 지난 8일 커피차를 선물했다고 15일 밝혔다.

<커피베이>는 무더위 속에 마지막을 향해 달리고 있는 펜트하우스3 배우와 제작진을 응원하기 위해 자체 커피 트럭을 활용해 배우와 스태프, 관계자에게 음료, 베이커리 등을 무료 제공했다.

당일 커피차 선물 현장에서는 ‘딱 커피 마실 타이밍이었는데 너무 감사하다’, ‘시원한 음료를 마시니 힘이 난다’ 등의 제작진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펜트하우스3 응원 커피차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개별로 주문서를 작성하면 음료 제조 후 개별 전달하는 식으로 이뤄졌다.

한편, <커피베이>는 펜트하우스 제작지원 직후 드라마에 노출된 딸기 시즌메뉴와 빙수 판매량이 급상승했으며, SNS와 커뮤니티 상에서 연일 화제가 되며 인지도를 상승시켰고, 가맹점주들의 만족도 또한 높이고 있다.

반전의 연속을 보여주며 극 전개도 클라이막스로 점차 치닫고 있는 펜트하우스3는 유진, 김소연, 이지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온주완 등이 출연하며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SBS에서 방송된다.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작년 하반기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드라마 펜트하우스 제작지원으로 <커피베이> 또한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선물로 보낸 커피차가 촬영으로 지친 스태프들에게 잠시나마 휴식 같은 시간을 선사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