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건양사이버대]
[사진=건양사이버대]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건양사이버대학교(이원묵 총장)는 글로벌뷰티학과 김유진 재학생이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는 2021년 정기 산업기사 1회 컬러리스트 국가자격 시험에 합격했다고 3일 밝혔다.

컬러리스트 산업기사는 색채에 관한 이론 지식과 실무능력을 통해 조사·분석·계획·디자인·관리 등의 다양한 기술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평가하는 자격증이다.

김유진 학생은 “컬러리스트 자격증은 글로벌뷰티학과 비교과 과정으로 운영하고 있어 신청하게 됐으며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수업이 어려워 실시간 비대면 수업을 통해 자격증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여 뷰티 분야의 전문가가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건양사이버대학교 글로벌뷰티학과는 학생들의 전문역량 강화를 위해 컬러리스트 자격증 취득을 위한 비교과 과정을 운영하며 K-Beauty 산업을 이끌어 갈 뷰티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한편, 건양사이버대학교는 지난 6월 1일부터 2021학년도 후기 신입생과 편입생을 추가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