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순례…” 이승기♥이다인, 3월부터 이미 예고됐다

2021-05-24 17:08

add remove print link

24일 스포츠경향이 단독 보도한 이승기♥이다인 열애설
지난 3월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올라왔던 글

tvN '마우스'
tvN '마우스'

이미 2개월 전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이주희) 커플의 열애를 예고한 글이 재조명받고 있다.

24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올해 3월 올라왔던 글'이 게시됐다.

해당 글에는 "찌라시(지라시)라고 하면 찌라시인데 이승기가 견미리 둘째 딸이랑 결혼한다는 말이 있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글 작성자는 "당시에는 루머로 취급당하고 바로 삭제됐다"고 밝혔다.

게시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결혼하려고 열애설 띄운 건가?", "SBS '집사부일체'에서도 요즘 결혼 이야기를 자주 했다", "저 글이 사실이면 너무 빨리 결혼하는 거 아니냐" 등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앞서 스포츠경향은 이날 이승기 이다인 열애를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골프라는 매개체로 친분을 쌓다 지난해 교제를 시작했다.

이다인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이다인 배우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이후 디스패치는 이날 "두 사람이 강원도로 여행을 떠났다"면서 "이승기 할머니 집으로 인사를 하러 가기도 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승기는 친한 동료와 관계자에게 이다인을 소개하기도 했고 이다인 가족와 인사를 나누기도 했다.

home 이설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