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당나귀귀' 오마이걸 아린, 양치승과 찰떡 호흡→돌핀댄스 '러블리 활약'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오마이걸 아린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는 걸그룹 오마이걸 아린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날 아린은 청순 발랄한 리액션으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는가 하면 깜찍한 '돌핀 댄스'로 보스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오마이걸 아린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사진=KBS]
오마이걸 아린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사진=KBS]

특히 아린은 양치승과 찰떡 호흡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는 양치승의 말 한마디에 빵 터지고, 다른 출연진들이 갑갑해하는 행동에도 "너무 좋아요"라면서 호감을 드러냈다.

그런 아린을 체육관 회원으로 영입하기 위해 기회를 호시탐탐 노리던 양치승은 아린이 자신의 몸매 중에서 고치고 싶은 부위를 밝히자 전문가인 자신이 직접 트레이닝 해 주겠다며 적극적으로 나섰다.하지만 아린이 해맑은 표정으로 무언가를 물어보자 양치승은 못 들은 척했다고 했다고.

한편, 다이어트와 몸매 교정에 관심이 많은 아린은 양치승의 퍼스널 트레이닝 영상을 집중해서 보던 중 갑자기 돌고래 비명을 지르면서 깜짝 놀랐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16일 오후 5시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당나귀귀' 오마이걸 아린, 양치승과 찰떡 호흡→돌핀댄스 '러블리 활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