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망사고 연루' 뉴욕대 재원 박신영 누구?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박신영이 오토바이 사망사고에 연루돼 충격을 안겼다.

박신영은 10일 오전 자신의 차량을 운전해 이동하던 중 사거리에서 진입하는 오토바이를 발견하지 못하고 충돌했다. 피해자는 사고 직후 현장 구호 조치를 받았으나 사망했다.

박신영 [사진=조이뉴스24 DB]
박신영 [사진=조이뉴스24 DB]

박신영은 뉴욕대학교 경제학 학사 출신으로 2014년 MBC 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로 데뷔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박신영은 멘사 테스트에서 상위 1% 성적으로 합격하기도 했다.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발히 활약해오던 박신영은 2019년 12월 아이오케이와 전속계약을 체결, 방송인으로 전향했다. 이후 채널A '닥터 지바고', YTN사이언스 '호기심팩토리' 진행을 맡았다.

하지만 이번 사망사고로 인해 박신영은 큰 충격을 받은 상태다. 소속사는 "박신영은 절차에 따라 경찰 조사를 받았고 이후 귀가 조치 됐으나 심신의 충격이 큰 상태다"며 "다시금 피해자 유족 분들께 머리 숙여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유족 분들의 상심이 얼마나 크실지 감히 짐작조차 할 수 없지만 진심으로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고 입장을 냈다.

한편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28분쯤 서울 마포구 상암동 상암초등학교 앞 사거리에서 SUV 차량과 오토바이가 충돌해 오토바이 운전자인 50대 남성이 사망했다. 이 남성은 배달업 종사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망사고 연루' 뉴욕대 재원 박신영 누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