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찰예능 절대 안 나왔으면 하는 결혼한 스타’ 3위 이병헌 2위 EXO 첸… 1위는?

2021-05-10 16:06

add remove print link

디시인사이드 누리꾼 조사 결과 1위
이외에도 슈주 성민, 가수 선예, 배우 전지현 등 뒤를 이어

누리꾼들이 관찰예능 절대 안 나왔으면 하는 결혼한 스타로 MC 유재석을 뽑았다.

위키트리
위키트리
유재석 결혼식 당일 사진  / 연합뉴스
유재석 결혼식 당일 사진 / 연합뉴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관찰예능 절대 안 나왔으면 하는 유부 스타는?`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유재석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1~8일 총 7일간 진행했다.

KBS2 '컴백홈'
KBS2 '컴백홈'

총 3774표 중 688표(18%)로 1위에 오른 유재석은 남모를 선행과 모범적인 방송 태도로 전 국민에게 사랑받고 있는 국민 MC다. 특히, 방송을 통해 보여주는 부인을 향한 `사랑꾼` 면모로 많은 여성의 이상형으로 꼽히고 있다.

이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또 유재석은 지난 5일 자신의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관찰 프로그램 MC를 안 하는 이유에 대해 "내가 조금 편안하게 녹화를 하는 것이 나름의 재밌는 녹화라고 생각하면 거기에 의미를 두면 되지만 한편으로는 '내가 돈을 너무 편하게 버는 건 아닌가'하는 생각이 든다"라고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2위로는 623표(17%)로 그룹 EXO이 꼽혔다. 첸은 지난해 1월 팬카페를 통해 결혼과 혼전임신을 알려 팬들의 거센 반발을 얻었다. 일부 팬덤은 첸의 엑소 탈퇴를 요구하는 성명서를 내며 활동을 보이콧하기도 했다.

이하 이병헌 인스타그램
이하 이병헌 인스타그램

3위에는 448표(12%)로 배우 이병헌이 선정됐다. 데뷔와 함께 청춘스타로 발돋움하며 큰 인기를 얻은 이병헌은 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아시아의 한류 열풍 확산에 기여한 장본인이기도 하다.

이 외에 그룹 슈퍼주니어의 성민, 가수 선예, 배우 전지현 등이 뒤를 이었다.

디시인사이드 제공
디시인사이드 제공
home 황찬익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