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디베로(대표 전소연)의 이탈리안 감성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가 이종석, 공효진, 송혜교, 아이유에 이어 올해는 엄정화를 뮤즈로 신제품을 런칭해 면세점 백화점과 라이프스타일 커머스몰인 ‘라미띠에’에 동시 입점 및 단독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베디베로
베디베로

라미띠에는 인플루언서 최선정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의 전문몰로 최근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E-커머스몰이다. 베디베로는 SNS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이어가고자 인플루언서 중에서도 베디베로의 뮤즈를 찾고 싶었는데 라미띠에 최선정의 경우 베디베로가 추구하는 고급스러운 감성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담은 뮤즈로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여 신제품 런칭과 동시에 단독 프로모션을 최초로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베디베로 이번 신제품은 베디베로만의 독창적인 쉐입과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는 고급스러움을 담아 이제 막 5월 런칭으로 디자인을 공개했다. 인플루언서 뮤즈 최선정은 “평소에 다양한 브랜드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지만 베디베로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감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라고 전했다. 또 그녀는 선우은숙의 며느리로 고부과 함께 착용한 컷이 화제가 되어 SNS에서 이슈가 되기도 하였다.

베디베로는 관계자는 “전 연령이 소화할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그 누구보다 잘 소화해주고 솔직하게 표현해주는 인플루언서 최선정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인플루언서 최선정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운 소통을 나눌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로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