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7(금)
오피피엘 오민경 대표(왼쪽)와 ㈜더뉴웨이스 곽철화 대표가 브랜드 마케팅 파트너십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오피피엘 오민경 대표(왼쪽)와 ㈜더뉴웨이스 곽철화 대표가 브랜드 마케팅 파트너십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종합 홍보 마케팅 회사 오피피엘(OHPPL, 대표 오민경)이 랭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회사 ㈜더뉴웨이스와 브랜드 마케팅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오피피엘은 SNS, 유튜브, 온라인 홍보 및 MPR(마케팅 홍보)와 5대 매체 PPL 간접광고에 이르는 IMC(통합 마케팅) 회사이다. 미디어 전략부터 솔루션까지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맞춰 제시하는 브랜드 마케팅까지 한다.

파트너사인 ㈜더뉴웨이스는 대화가 가능한 카페를 지향하는 유인 운영 방식의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회사이다. 고급스럽고 엔티크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음료 및 브런치 메뉴로 수험생 뿐만 아니라 직장인, 프리랜서 고객층을 가지는 등 수많은 타 스터디카페와 차별점이 있다.

오피피엘(OHPPL) 오민경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양사의 역량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 계기가 마련되었으면 한다”며 “PR,PPL을 기반으로 실질적인 브랜딩, 마케팅, 매출 기여에 힘써 서로에게 도움되는 성장 동력을 확보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